무무의 일기장

무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다.🎉🎊

삑삑이 2022. 9. 20. 23:04
320x100

안녕하세요 무무예요!!

 

 

여러분!!!

 

애드 고시 합격했어요!!🙋‍♀️✨

 

 

 

어제 '강경 소금 문학관'을 오랜만에

게재하고 여러분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가득했는데 갑작스러운 이런 기쁜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 사실 정말 얼떨떨한데😳

 

그래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건 모두 

저의 '무무의 소담소담' 블로그를 찾아

주셨던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이렇게 확인하고 바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사실 어제 제 구독자이시고 저와 이웃사이인

'응블리' 님께서 정말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애드 고시에 합격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했는데..✨🎉🎊

저에게도 이런 경사스러운 날이 와서

갑작스럽게 찾아와 정말 얼떨떨했어요😲😳 

 

제가 처음 '무무의 소담소담' 블로그를 시작한게

22.07.15일이었는데 대략 2달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벌써 2달이 지났네요😅)

 

사실 중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나서 엄청 오래 걸리고

깜깜무소식이어서 내적 갈등도 생기긴 했는데 어느 순간

해탈의 경지가 찾아오더라고요😁 

 

그래서 별생각 없이 다음에는 어떤 주제로 글을 쓸까

고민만 하다가 글 쓰는 게 재미있어서 조금씩 써내려

갔던 게 이렇게 큰 선물🎁로 다가오니 정말 기쁘긴 하네요😍

 

아! 우선 애드고시에 합격을 하면 받으실수 있는

승인 메일의 모습을 제가 캡처해봤어요. 

 

 

자료출처 - 구글 Gmail

 

저는 처음에 메일을 통해 애드 고시 합격을

확인한 게 아니라 기존 제 블로그에 예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연동해둔 광고가 있었는데

 

비활성화 상태로 오랫동안 유지되어있는 게

활성화가 되어 있어서 순간 1초 정도 멍 때리다😳

 

헉..!!!! 이것은!!!!😲

 

하고 후다닥 구글 메일로 들어가 봤더니 

 

▲위에 그림처럼 승인 메일이 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후다닥 캡처를 하고 블로그로 이동해서

이렇게 여러분께 자랑도 하고 합격소식을 전해

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비롯된 결과물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알찬정보와 재미있는 글로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무무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내일도 즐겁고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그럼 저는 더 알찬 정보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