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의 생활정보/제품 리뷰

무무의 내돈내산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무선청소기 리뷰

삑삑이 2022. 7. 21. 23:37
320x100

안녕하세요 무무예요!!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무무는 오늘 하루도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어요

최근에 조카가 놀러 와서 조카와 시간을 보내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지만
그래도 귀여운 조카와 예쁜 추억을 만들고 있는 중이랍니다.

아!

오늘은 조카가 코로나 예방주사 맞는 날이었어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조카와 함께 병원으로 향해답니다.

가는 내내 조카가 주사 맞을 생각에
엄청나게 겁을 먹어서 한참을 울더라고요.
(아이들은 병원에서 주사 맞는 게 제일 무섭나봐요.
하긴...사실 저도 어렸을 땐 병원가는게 얼마나 무서워 했는지 ㅎㅎ)

 


어찌나 그 모습이 귀엽고 안쓰러운지 삼촌인 저도 그 모습을 보는데

부모의 마음을 간접(?) 경험했던 시간이었어요.

그래도 저희 조카
씩씩하게 예방접종을 무사히 마쳐서 대견스럽더라고요
( 사실 조카가 주사 바늘을 보고 엄청 울었다는 건 쉿~~ 비밀입니다! )

 

 



오늘은 제목과 같이 최근에 구입한 무선청소기를 리뷰해볼까 해요.

제품 리뷰는 저도 처음 해보는 거라 엄청 어색하고 낯설지만

그래도 제가 청소기를 직접 써보니깐 나름의 가성비가 괜찮은 물건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혹시라도 저의 '무무의 소담 소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방문객분들 중에 가성비 무선청소기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용으로 한번 봐주세요.


우선 제가 구입한 청소기의 이름과 스팩, 기능들을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렛츠 무무!!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29000

1. 가격: 248,000원
(저는 쿠팡 와우 회원이어서 할인 이것저것 붙여보니 200,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

2. 색상: 폴라나이트 그레이, 미드나이트 블랙
(저는 폴라나이트 그레이 색상을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3. 구성품: UV터보브러쉬, UV침구브러쉬, 물걸레 키트+물걸레 (총2장), 멀티 카펫 브러쉬 솔,
다용도 브러쉬, 2 in 1 틈새 브러쉬, 거치대(스티커 4장+피스 못 2+칼브럭2), 청소 툴, 헤파필터 1개

4. 모드: 에코 모드, 파워모드, 하이퍼모드, 과열방지 모드
( 과열방지 모드는 아직 보질 못했어요. 색상은 빨간색으로 표시된다고 하네요)

5. 제품 무게: 2.4kg

6. 충전시간: 180~ 240분





전체적인 가격과 색상 종류 그리고 구성품과 모드 구성을 소개해드렸고

글로 소개해드리는 것보다 제가 찍은 사진을 첨부해서 천천히 소개해드리는 게

이해가 더 빠르실 것 같아 실물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렛츠 무무!!

 

언박싱 후 첫 모습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본체+UV터보브러쉬+메탈튜브+UV침구브러쉬 합체를 위해 준비중입니다.

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본체+메탈튜브+UV터보브러쉬 조립을 하는 영상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제품 리뷰해보는 거라 영상은 우리 사랑스러운 조카가 촬영해 주었답니다.

(영상 잘 찍어줘서 고마워 우리 조카~~♥)


조립은 엄청 쉬우니까 함께 동봉된 제품 설명서를 참고하셔도 되고
저의 영상을 보고 촥촥 조립을 하셔도 됩니다.

영상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기본 본체에 UV터보 브러쉬 or UV침구 브러쉬 등을 사용 현장에
맞춰서 메탈 튜브에 조립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니 이점 참고하여 주세요.


그럼 다음 영상은 청소기 모드 설정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드는 총 3가지 모드로 설정하실 수 있는데

1. 에코 모드
2. 파워모드
3. 하이퍼모드

색상이 모드를 바꿀 때마다 변화되니 구별하기도 용이합니다.


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모드 설정 모습


위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상이 변화되는 모습도 괜찮고

무엇보다 브러쉬 앞에 LED조명 같은 불빛이 들어와서 청소하시는데 편리함을 느끼실 거예요.

단! 에코> 파워> 하이퍼모드로 올라갈수록 소음은 조금 시끄럽다는 점은 참고하셔서

늦은 저녁에는 사용을 피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에코모드(파란색), 파워모드(보라색), 하이퍼모드(빨간색)

 


그럼 다음은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구성품 사진을 소개해드릴게요.
앞서 설명은 하였지만 그래도 실물 사진으로 확인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사진 준비했습니다.

디베아 무선청소기 다양한 구성품 모음


이렇게 구성품이 가득한데도 200,000원대 무선청소기라면 저는 상당히 만족스럽더라고요.
사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무선청소기를 구매하려면 인터넷 주문밖에 없는데
이번에 무선청소기를 장만하려고 쿠팡을 이곳저곳 뒤져보기도 했고
다른 블로거님들이 추천하는 상품들도 뒤적뒤적해봤는데
디베아차이슨 무선청소기를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가격 대비 성능도 좋고 무엇보다 구성품도 넉넉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니 배송도 무지하게 빨랐어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흡입력도 괜찮고 물걸레 키트를 앞에 장착할 수 있어

터보 진공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빨아들이는 동시에 물걸레 키트에 장착되어있는 물걸레로
촉촉하게 바닥을 닦으면서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이 저는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LED조명까지 나오니 저같이 주택에서 살고 계시는 분들은 층간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적기 때문에 저녁에도 눈치 보지 않고 청소기를 돌려도 될 것 같더라고요.

딱 하나 단점으로는 소음 문제가 가장 큰 거 같아요.
모드 변경 시 소음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같은 집합건물에 사시는 분들은
늦은 저녁이나 때 이른 아침에는 조금 눈치가 보이실 수 있을 것 같아
그 점에서는 별 2개를 줄 것 같아요.

 

 


 

무무의 제품 총평

모델명: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총평-
① 가격 대비 성능은 매우 우수 ★★★★★
② 깔끔한 디자인과 모드 설정의 직관성 양호 ★★★★☆
③ 무게감 2.4kg이라 조금은 묵직한 감은 있어 이점은 약간 아쉬움 ★★★☆☆
④ 한 번에 두 가지 기능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활용도 높았어요 ★★★★★
⑤ 모드 변경 시 소음발생이 다소 시끄럽다는 점이 매우 아쉬움.. ★★☆☆☆

 

 

 

무무가 정리한 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 29000 내 돈 내산 제품 리뷰는 어떠셨나요?

제품 리뷰는 처음 올리는 거라 어떤 식으로 글의 구성을 잡아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기까지 글을 잘 써 내려온 거 같아요.



(사실 여기까지 쓰는데도 2시간이 넘었어요)



아무래도 제품 리뷰는 영상과 사진으로 다가가는 게 더 효과적일 것 같아

오늘은 영상과 사진으로 최대한 구성을 많이 하도록 하였으니 이점은 양해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무무가 제품을 리뷰할게 하나 더 남아 있는데 바로바로

현재 티스토리를 포스팅할 때마다 사용 중인 노트북 리뷰를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해볼까 해요. 아직 노트북을 구매한 지 얼마 안돼 조금 더 사용해 본 후에 리뷰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제가 노트북을 더 사용해보고 우리 '무무의 소담 소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알찬 리뷰 다시 한번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에서 마무리하고 저는 다음 콘텐츠를 잘 구상해서

다시 돌아올게요!



오늘도 저의 미숙한 포스팅을 보러 와 주시는 한 분 한 분 모두 감사드리며

부족한 콘텐츠와 글솜씨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여러분께 조금 더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주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봐요!

320x100